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4-21 09:11:07
기사수정
경상북도 노동조합(위원장 장성활)에서는 제3기 노동조합의 출범에 따른 본격적인 활동을 다짐하기 위해 지난 18일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구미 금오산에서 대대적인 산불예방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산불홍보 캠페인에서는 새로 구성된 노동조합 임원들을 중심으로 100여명의 회원들이 각 등산로에서 어깨띠를 두르고 홍보 유인물을 등산객들에게 나누어 주며 산불조심 생활화를 홍보하며, 자연정화 활동도 함께 추진하였다.
 
또한, 이날 캠페인에서는 산불조심 의식을 고취하는 「산불방지 100만명 서명운동」도 함께 전개하여 봄철 산을 자주 찾는 등산객들의 동참을 유도했다.

이날 캠페인을 주최한 장성활 노조위원장은 제3기 노동조합의 출범과 함께 구조조정과 연금법 개악 등 공직사회에 불어닥칠 태풍으로부터 공무원들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의 단합된 노동조합을 만들고 아울러 도민의 봉사자로서 우리 도민들에게 더욱 다가갈 수 있는 경북도청 노동조합을 만들겠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지켜봐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경상북도 공무원노동조합은 도청 공무원들을 중심으로 1998년 공무원직장협의회로 출범하여 10년째를 맞고 있으며 지난 3월 현 장성활 위원장이 제3기 노조 위원장으로 선출되어 취임하였고, 회원수는 도 소속 공무원 1,50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