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7-03-31 13:44:57
기사수정
경북 영주시에서는 식품제조가공업 영업자들이 식품위생에 관련된 법령을 몰라 당할 수 있는 불이익을 사전에 예방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홍보물을 제작(3종 2500부)하여 배부했다.
이번에 제작된 홍보물은 우리지역의 특산물인 인삼을 활용하여 제조 가공되는 건강기능식품 안내, 식품제조가공 영업자들이 지켜야 할 준수사항, 업소에서 자체적으로 제작 작성이 필요한 관련서식 등을 한권으로 통합 제작 배부하여 영업주들의 편의를 도모하였으며, 2006년도에도 식품제조가공업소 및 즉석제조가공업소 관련 안내책자를 제작 배부하여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안내 홍보물에는 시민들의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안내, 식품관련 영업자들을 위한 식품진흥기금 융자사업 설명, 하절기 발생하기 쉬운 식중독 예방요령 등에 대하여도 홍보함으로써 단 한 건의 식중독사고도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 살기 좋은 고품격도시 영주건설에 일조할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영주시에서는 2007. 6. 27~ 7. 1(5일간)까지 영주에서 개최되는 제4회 아시아청소년 우슈선수권대회 등을 대비하여 우리지역을 찾는 많은 내방객을 대상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위생접객문화를 위하여 위생업소 시설개선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