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 열려 - 더 안전하고, 더 살기 좋은 상주시를 위한 자율방범대 역할 기대
  • 기사등록 2024-04-17 20:25:58
기사수정


▲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대장 김재철)가 4월 16일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에서 내빈 및 읍면동 방범 대장 등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실 개소식 및 현판식을 가졌다.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는 정기적인 순찰·점검 활동을 통한 헌신적인 방범 및 치안 활동으로 상주시민의 안전을 도모하고 범죄예방에 기여,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지역 행사 시 질서유지 활동, 청소년 선도 활동, 환경정화 봉사활동 등을 하며 상주시민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하고 있다.


  김재철 자율방범대장은 “사무실 개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주신 강영석 시장님, 안경숙 시의회의장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대원 모두가 더욱더 협력해 지역사회 안전을 위한 폭넓은 방범 및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상주시민의 든든한 조력자로서 치안유지, 범죄예방 및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우범지역 순찰 및 안전사고 예방활동 등 안전하고 살기좋은 지역공동체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는 자율방범대원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은 우리가 지킨다는 사명감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상주시를 함께 만들어 줄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이 개소됨으로써 자율방범대원들 간의 체계적인 네트워크 형성, 결속력 강화, 다양한 봉사활동의 중점적인 역할과 소통의 창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상주시 자율방범연합대 사무실 개소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3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