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이스라엘 최고 악단의 내한공연 - 이스라엘 최고 악단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내한공연 실시
  • 기사등록 2024-04-15 09:18:58
기사수정


▲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내한공연 실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지역민의 문화향유 및 클래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외 유명 단체를 섭외하는 등 공연 유치에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내한공연’이 다가오는 4월 18일(목) 19:30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은 이스라엘 최고의 실내악단으로 일컬어지며, 피아니스트 에브게니 브락만, 바이올리니스트 세르게이 오스트로프스키, 비올리스트 드미트리 라투스, 첼리스트 펠릭스 네미로브스키 4인조로 구성돼 있다. 


이들은 유럽의 다양한 유명 음악 페스티벌에 고정적으로 출연하는 등 이스라엘을 넘어 전 세계에서 손꼽히는 음악가다.


이번 공연에서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은 모자르트의 피아노 4중주 사단조 478번, 차이코프스키의 ‘그리운 곳에 대한 추억’, 「백조의 호수」 중 ‘러시아인의 춤’ 등의 고전적인 유명 클래식 음악을 연주할 예정으로,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세계 최고 연주자의 명품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이번 공연 이외에도 5월 3일 프랑스 메츠 브라스 앙상블 내한공연, 5월 31일 샤를 리샤르-아믈랭 피아노 리사이틀 등 해외 유명 악단과 연주자들을 초빙하여 명품 클래식 시리즈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텔 아비브 챔버 앙상블 내한공연’은 R석 3만 원, S석 2만 원, A석 1만 원으로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2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