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 모집… 동아리별 최대 1백만 원 지원 - 은평구 학교 재학 자녀를 둔 학부모 5인 이상 구성된 동아리 활동 지원 - 배움으로 시작해 지역사회 참여와 학부모 네트워크 활성화 도모
  • 기사등록 2024-04-05 09:22:31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 모집… 동아리별 최대 1백만 원 지원



   서울 은평구(김미경 구청장)는 학부모의 사회참여를 적극 지원하고자 은평미래교육지구에서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를 모집한다.


‘은평구 학부모회 지역참여 프로젝트’는 학교의 대표성을 가진 학부모회 활동을 적극 발굴‧지원해 지역 나눔활동을 활성화하고 학부모 네트워크를 독려하기 위함이다.


은평구 소재 초‧중‧고등학교, 특수학교에 자녀를 둔 학부모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학부모회장 중심으로 구성된 5인 이상의 동아리 총 20개 팀을 모집한다. 선정된 동아리는 최대 1백만 원 이내로 지원받아 설명회, 컨설팅 등 성과도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학부모의 다양한 재능을 활용한 프로젝트 ▲지역교육에 기여하는 학부모 역할증진 프로젝트 ▲가정-학교-지역을 연계하는 프로젝트 등 학부모가 자기 계발을 통해 교육과 지역에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을 지원한다.


신청은 오는 18일까지 사업신청서 및 계획서 등을 작성해 우편, 방문 또는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교육의 주체로서 학부모의 자발적인 참여와 노력이 중요하다”며 “은평이 미래교육의 중심이 되도록 학부모와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및 서부교육지원청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민교육과로 전화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