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은평벚꽃축제 이색 투표 독려 캠페인..“사전투표 하면 인생샷 찍어드려요". - 사전투표 인증하면 벚꽃 배경의 인생샷 촬영 -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불광천에서 은평벚꽃축제와 연계 - 은평구청장, “앞으로 4년, 은평의 미래를 결정짓는 투표에 동참해달라”
  • 기사등록 2024-04-04 08:44:56
  • 수정 2024-04-04 08:48:12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은평구, “사전투표 하면 인생샷 찍어드려요”…은평벚꽃축제 이색 투표 독려 캠페인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은평벚꽃축제와 연계한 이색적인 ‘사전투표 독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불광천 일대의 ‘벚꽃 총선 사진관-인생한컷’ 부스에서 진행된다. 축제 기간 사전투표를 마친 주민들을 대상으로 벚꽃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파일로 제공한다.


사전투표 인증을 완료한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를 통해 은평구는 주민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은평구의 봄을 상징하는 벚꽃축제와의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의 화합을 도모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벚꽃축제와 연계한 투표 독려 캠페인을 통해 사전투표율을 높이고, 동시에 구민들에게 기억에 남는 봄날의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 4년, 은평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요한 총선 투표에 동참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사전투표는 오는 5일과 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신분증을 지참하면 전국 어디에서나 사전 투표할 수 있다. 은평구 내에는 총 16개 동주민센터에 사전투표소가 설치돼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0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