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강동구, 한전MCS와 따뜻한 도시락 배달로 나눔 협력 - 3월 27일 한전MCS 강동송파지점 임직원이 참여하는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실… - 한전MCS 강동송파지점은 향후 소외이웃의 노후 전기시설 안전 점검 - 안부 확인 등 지속 전개 예정
  • 기사등록 2024-04-03 08:05:51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봉사활동사진



   서울 강동구(이수희 구청장)가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지역 기업과 협력하여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한전MCS 강동송파지점(정영길 지점장)이 봉사 대열에 합류했다.


한전MCS 강동송파지점은 첫 번째 봉사활동으로 지난 27일(수) 성내동, 천호동, 둔촌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가구를 방문해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 대상 가구는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이 선정했다. 봉사에 앞서 임직원들은 도시락 배달 시 유의 사항 등에 대한 자원봉사 교육을 수료하는 등 철저한 준비를 했다.


이번 기업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전MCS 강동송파지점은 4월부터 복지 사각지대에 놓일 수 있는 소외이웃을 지원하는 한편, 노후 전기시설 안전 점검, 등기구 교체, 고독감 완화를 위한 안부 확인 등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신수정 복지정책과장은 “기업의 자원봉사 참여는 소외이웃의 고통을 덜어주고 지역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크게 이바지한다”라며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기업의 선한 영향력이 나누고 배려하는 상생의 선순환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50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