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은평구,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 준비된 창업과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를 위해 40명 모집 - 교육 이수시 서울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창업자금 신청자격 부여
  • 기사등록 2024-04-03 06:51:48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은평구,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서울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소상공인의 성공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2024년 은평구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교육생 40명을 모집한다.


이 교육은 은평구와 은평구상공회, 서울신용보증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오는 25, 26일 양일간 12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장소는 은평구 상공회 강의실이며 교육비는 무료다.


이번 강좌는 업종전환을 하려는 기존 사업자와 예비창업자 등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성공 창업을 위한 창업자금 및 지원제도 ▲상권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세무 노무 관련 실무 등 창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창업자가 꼭 알아야 할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교육이수자에게는 서울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창업자금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교육은 반드시 사전에 서울신용보증재단 누리집에서 온라인 접수를 해야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단, 신청은 선착순 마감된다.


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 일자리경제과 또는 서울신용보증재단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99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