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녕군, ‘보건소 사업 홍보 책자’ 배부 - 군민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건강 변화, 기대되는 건강수명향상
  • 기사등록 2024-04-01 17:02:46
기사수정


창녕군보건소는 군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기분 좋은 건강 변화, 기대되는 건강수명’ 향상을 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보건소 사업 홍보 안내서를 제작, 배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제작한 사업 안내서에는 올해 보건소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소아청소년과 진료 및 영유아건강검진을 비롯한 1차 진료 안내 등 한 해 동안 보건소에서 연중 군민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업무를 주로 담았다.


  군민 누구나 언제든지 손쉽게 문의하여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해당 부서 담당별 안내 번호를 기재해 궁금한 사항 안내와 보건소 이용에 편의를 제공한다.


  보건소 사업 홍보안내서는 군청 민원실과 14개 읍·면, 경로당, 관내 복지 관련 관계기관 등에 배부된다. 


  창녕군보건소 박정숙 소장은 “각종 보건의료 서비스 지원 사업을 알지 못해 신청을 못 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건소 사업 안내서가 군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또한 보건소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건강생활 실천의 길라잡이 역할을 해 건강수명 연장과 건강행태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