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제46회 도민체육대회, 준비상황 최종 점검" - 영천에서 김관용 경상북도지사 주재로 D-30 준비상황보고회 개최...
  • 기사등록 2008-04-15 17:24:41
기사수정
4월14일 오전 영천시청에서 경상북도체육회장인 김관용 경상북도지사와 도의회 의장, 도교육감, 영천시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6회 경북도민체육대회 D-30일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도민체전을 위해 필요한 24개 종목 27개 경기장에 대한 최종 점검과 개․폐회식 행사, 주 개최지인 영천시 준비상황 등을 집중 논의했다.
 
또한, 도민참여 및 체전의 화합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대책, 교통․숙박․환경정비 등 대회운영 전반에 대해 점검하고, 영천시, 경찰, 소방서, 도체육회와 관련 유관기관이 협력하여 도민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것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는 ∙“그동안 차질없이 도민체전을 준비해 온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면서,∙“교육청, 경찰청, 체육회, 영천시 등 유관기관이 긴밀히 협조하여, 300만 도민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고 화합하는 축제의 한마당이 되도록 대회준비에 최선을 다하자”고 참석자들에게 당부했다.

올해 영천에서 개최되는「제46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오는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주개최지인 영천시에서 육상 등 19개 종목이 열리고, 포항시에서 역도 등 3개 종목, 김천시에서 인라인롤러, 경산시에서 농구, 경주시에서 사이클 경기가 열리며, 도내 23개 시군이 시부(10개)와 군부(23개)로 나누어 선수와 임원 등 1만여명이 참여하게 된다.

이날 “D-30일 준비상황 보고회”를 마치고 김관용 경상북도지사를 비롯해 도의회 의장, 도교육감, 도 경찰청 차장, 영천시장 등은, 영천시민회관에서 도내 모범운전자 600여명과 함께 “도민체전 성공개최 기원을 위한 교통질서지키기 다짐대회”에 참석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