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용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1분기 정기회의 개최 - 2024년 사업계획 및 추진방향 회의 후 ‘3월 사랑의 식품꾸러미 전달’
  • 기사등록 2024-03-29 10:43:45
기사수정


▲ 용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1분기 정기회의 개최


용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변광희, 민간위원장 정도경)가 3월 27일(수) 용상동 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1분기 정기회의 및 사랑의 식품꾸러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함께모아 행복금고 모금 내역과 사업예산을 공유했으며, 올해 진행될 사업의 계획 및 향후 추진방향 등을 논의해 기존 사업과 신규사업에 대한 계획을 의결했다.


용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인 가구 등 식품 빈곤세대를 지원하는 ‘사랑의 식품꾸러미 사업’, 안부확인이 필요한 세대(70세대)에 건강음료를 제공하는‘안녕하세요구르트 사업’, 관내 복지대상자의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하는 사업 등 다양한 특화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회의 종료 후 ‘3월, 사랑의 식품꾸러미’ 전달을 통해 식품빈곤가정의 안정적인 식생활을 도모하고 관내 주민의 안부를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도경 민간위원장은“도움을 필요로 하는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필요한 서비스를 연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협의체가 적극적으로 활동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변광희 공공위원장은 “주민을 위한 협의체 위원들의 변함없는 관심과 활동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 협력체계를 더욱 공고히 해 소외되는 지역민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용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2024년 1분기 정기회의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9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