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후면 체육회, 기관단체 윷놀이 행사 및 노래자랑 개최 - 관내 17개 기관단체 200여명이 참석, 윷놀이대회 및 노래자랑 행사
  • 기사등록 2024-03-08 11:53:04
기사수정


▲ 서후면 체육회, 기관단체 윷놀이 행사 및 노래자랑 개최


안동시 서후면 체육회(회장 지태해)가 지난 3월 7일 서후면 체육센터에서 17개 기관단체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윷놀이대회 및 노래자랑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주민의 화합 차원에서 서후면 체육회가 마련했으며 오랜만에 서후면 기관단체 모두가 참여해 화합과 단결의 시간을 가졌다.


▲ 서후면 체육회, 기관단체 윷놀이 행사 및 노래자랑 개최


지태해 서후면 체육회장은 “지난해 서후면 주민의 민속축제와 체육대회 참여와 협조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오랜만에 개최된 윷놀이 행사와 노래자랑 대회에서 주민 모두가 함께 즐기고 한데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서후면 주민이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더 많이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조정철 서후면장은 “윷놀이 행사 및 노래자랑을 통해 면민이 화합하고 서로 간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크고 작은 행사와 각종 봉사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 서후면 체육회, 기관단체 윷놀이 행사 및 노래자랑 개최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42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