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농촌지도자안동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우애, 봉사, 창조의 정신을 토대로,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
  • 기사등록 2024-02-18 16:11:00
기사수정


▲ (사)농촌지도자안동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사)농촌지도자 안동시연합회(회장 김석규)가 2월 16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화합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구 임원진 상호 간에 공감대를 조성해 조직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제22․23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농촌지도자 안동시연합회와 읍면동 농촌지도자회 신구 임원을 비롯해 유관기관 단체장 등 11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감사패와 공로패 전달, 신․구임원 인사, 이취임사, 축사, 기념촬영 등으로 이어졌다.


(사)농촌지도자 안동시연합회는 우애, 봉사, 창조의 정신을 토대로, 과학영농과 농촌문화 창달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하고 지역사회에서 농가 소득 증대와 농민 복지 향상, 지역 발전을 주도할 목적으로, 20개 읍면동 농촌지도자회와 1,000여 명의 연합회원들로 조직됐다. 


▲ (사)농촌지도자안동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지난 반세기 동안 농촌 현장에서 녹색혁명을 완수하는 데 주도적 역할을 다해, 풍요로운 복지농촌을 건설하는 데 앞장서 왔다.


김석규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들이 농촌에 쏟아왔던 열정을 바탕으로 새시대 희망찬 농촌 건설에 앞장서, 농업 현장에서 새로운 농업기술을 발굴하고 첨단농법을 도입해, 과학영농을 선도 실천해 나가자”고 역설했다.


농촌지도자 안동시 연합회는 앞으로 회원배가운동을 통해 저변을 확대하는 한편, 과학영농 선도실천과 더불어 어려움에 처한 우리 농촌과 농업의 자구적인 노력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 (사)농촌지도자안동시연합회 회장 이취임식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369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