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재형 의원, “임전무퇴, 총선 승리로 종로구민에 더 큰 봄 찾아드릴 것” - 4월 총선은 종로구민들에게 봄에 맞는 더 가볍고 더 따뜻한 옷을 선물할수 …
  • 기사등록 2024-02-04 14:29:48
기사수정


▲ 최재형 의원


최재형 국회의원(국민의힘·서울 종로구)이 “임전무퇴, 다시 한번 총선 승리로 종로구민들에게 더 큰 봄을 찾아드리겠다”고 밝혔다.


최 의원은 입춘인 4일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오늘(4일)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춘”이라며 “긴 겨울 움츠렸던 가슴을 활짝 펴자”라고 말했다.


최 의원은 이어 “4월 총선은 종로구민들에게 봄에 맞는 더 가볍고 더 따뜻한 옷을 선물할수 있는 기회”라며 “4월 총선에 승리해 종로구민들에게 더 크고, 더 넓고, 더 깊은 따뜻한 봄을 선물하겠다”고 강조했다.


최 의원은 “지난 2년 가까이 종로구에 더 큰 그림을 그릴지, 스케치해 왔다”라며 “이젠, 종로구에 봄에 맞는 더 많은 여러 색을 입혀서 새로운 종로구를 그려가겠다”고 설명했다. 


최 의원은 “입춘처럼 종로구는 벌써, 봄의 기운을 받고 있다”라며 “이젠, 종로구 평창동과 부암동 일대는 국가 철도망 시대를 여는데, 이 성과가 더 큰 봄의 첫걸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임전무퇴 정신으로 기필코, 종로구의 더 크고 진정한 봄을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3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