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2024년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모 - 사흘간 방문 신청 받은 후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 거쳐 최종 선정
  • 기사등록 2023-11-29 11:07:15
기사수정


▲ 안동시 2024년 고향사랑 기부금 답례품 및 공급업체 공모


안동시가 2024년 고향사랑 기부자에게 제공할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모집한다.


다음 달 12일까지 시 누리집을 통해 모집 공고를 내고 13일부터 사흘간 방문 신청을 받은 후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답례품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시는 기부자에게 다양한 답례품을 공급하기 위해 모집 방식을 변경했다. 기존의 답례품을 선정한 후 공급업체를 공모하는 방식에서 공급업체가 답례품을 제안 및 공급하는 방식으로 개선했다.


시 관계자는 “고향사랑 기부제 시행 첫해임에도 많은 분이 기부를 해주셔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10만 원 기부자가 주요 기부층을 이루는 만큼 3만 원 가격대에 다양한 답례품이 제안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처음 시행된 고향사랑 기부제는 현재 거주지역을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이다. 


기부자에게는 일정 비율의 세액공제와 기부액의 30%까지 답례품이 제공되며, 고향사랑e음 누리집과 전국 농협은행 창구에서 기부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4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