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 취약계층 가정에 육아용품 전달 - 건강보험의 선물 '건이강이 육아용품 상자' 후원 - 저소득 영유아 보육 또는 출산 예정 가정에 육아용품 전달
  • 기사등록 2023-11-26 22:46:26
기사수정


▲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 취약계층 가정에 육아용품 후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지사장 김종희)가 지난 11월 21일 지속적인 출산율 저하로 인한 사회․경제적인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관내(안동시 강남동)에 거주하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육아용품 상자를 후원했다.


건강보험 사회공헌「하늘 반창고」건이강이봉사단 기금으로 9개 품목 28개 제품(10만원 상당)의「건이강이 육아용품 상자」30박스를 강남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으며, 행정복지센터에서는 관내 저소득 영유아 보육 또는 출산 예정인 가정에 전달했다. 


육아용품 후원은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중위소득 80% 이내의 소득기준과  36개월 이하 영유아 보육 또는 출산 예정(3개월 이내)의 양육기준을 충족하는 가정이 행정복지센터에 신청서와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를 제출하고, 「건이강이 육아용품 상자」전달 받았다.


김종희 지사장은 "앞으로도, 국민건강보험공단 안동지사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ESG 경영실천으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3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