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온정이 넘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 기사등록 2023-11-24 09:32:07
기사수정


▲ 도산면 새마을부녀회 온정이 넘치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도산면새마을부녀회(회장 권진숙)가 지난 21부터 23일까지 사흘에 걸쳐 회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자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이 450여 포기의 배추를 다듬고 소금에 절이고 속재료를 만드는 작업을 거쳐 준비했다. 김장 김치는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 및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100여 세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권진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워진 날씨에도 뜻깊은 나눔 행사를 위해 사흘 동안 힘써주신 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정성껏 담근 김치가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이 손길이 전해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태성 도산면장은 “따듯한 마음과 정성으로 준비한 김치가 추운 겨울 관내 어르신 및 저소득 주민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 공동체를 만드는데 앞장서는 새마을부녀회원들의 노고에 늘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도산면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에 음식장만 등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평소에도 헌 옷 모으기와 폐농약병 모으기 등 자원재활용 사업을 통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생필품 전달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2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