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풍천면 새마을부녀회, '사랑愛 김장 나눔 행사' 개최 - 관내 중증장애인가정,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에 전달
  • 기사등록 2023-11-24 09:32:28
기사수정


▲ 풍천면 새마을부녀회 「사랑愛 김장 나눔 행사」개최


안동시 풍천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운분)는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사흘간 풍천면행정복지센터 전정에서 ‘사랑愛 김장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사랑愛 김장 나누기 행사는 해마다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에도 새마을부녀회 회원 22명과 새마을지도자 회원 7명 등 총 30여 명이 함께했다.


김장 김치는 모두 400포기(100상자/ 400만 원 상당)로 관내 중증장애인가정,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풍천면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은 1년 동안 헌 옷 수거 등 각종 사업에 참여하여 모은 기금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정운분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나마 추운 겨울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게 나눔 활동을 지속 펼쳐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오규태 풍천면장은 “김장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주신 새마을부녀회 회원과 새마을지도자회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랑과 정성이 함께 버무려진 김장 김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추운 겨울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가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2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