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김용걸&김보람의 볼레로’ 안동 공연 - 2023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김용걸&김보람의 볼레로’ 공연
  • 기사등록 2023-11-24 09:33:59
기사수정


▲ ‘김용걸&김보람의 볼레로’ 안동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오는 12월 2일 토요일 오후 7시에 ‘김용걸&김보람의 볼레로’를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하나로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우리나라 현대무용의 끝판왕이라 할 수 있는 김용걸, 김보람이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호흡을 맞춰 고전 클래식 음악들과 현대적 안무를 접목한 새로운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김용걸은 김용걸댄스씨어터의 예술감독으로, 과감하고 실험적인 발레 작품을 선보이고 발레와 타 장르의 융합을 시도하는 등 현대 발레의 대중화에 적극적으로 앞서고 있는 예술가다.


김보람은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예술감독으로, 장르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롭고 틀에 갇히지 않는 춤을 추구하는 현대무용 예술가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는 65인조의 우리나라 최초의 협동조합 오케스트라로, 전통적인 오케스트라의 위계에서 벗어나 자주적, 자립적, 자치적 연주활동을 추구하는 오케스트라 단체다.


이번 공연에서는 ‘호두까기인형’, ‘카르멘’, ‘볼레로’ 등의 다양한 클래식 음악과 그에 맞춘 안무를 선보인다. 무용이 가지고 있는 시각적인 위트를 고전 서양음악과 조합하여 시청각적 매개체로 완성한 이번 공연은 눈과 귀로 즐기는 예술적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김용걸&김보람의 볼레로’는 R석 2만 원, S석 1만 원으로 8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2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