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새마을회, 사랑의 김장담그기&나눔 행사 -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 마무리
  • 기사등록 2023-11-23 18:21:35
기사수정


▲ 포항시새마을회가 23일 김장 행사에서 김치 양념을 버무리는 작업을 하고 있다.



포항시새마을회가 지난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포항종합운동장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마련한 ‘사랑의 김장담그기&나눔’ 행사가 많은 사람들의 참여 속에 성료했다.


  포항시새마을회가 주최하고 포항시새마을부녀회와 새마을지도자포항시협의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23일 김치 버무리기 행사로 마무리됐다.

 

▲ 포항시새마을회가 23일 김장 행사에서 김치 양념을 버무리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새마을지도자포항시협의회, 포항시새마을부녀회, 직장공장새마을운동포항시협의회, 새마을문고포항시지부 지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완성된 김장 김치는 각 읍면동의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21일 행사장을 방문해 참여자들을 격려하고 배추 절이기에 동참했던 이강덕 시장은 23일도 행사장을 찾아 김치 양념 버무리기 작업을 함께 했다. 


▲ 포항시새마을회가 23일 김장 행사에서 김치 양념을 버무리는 작업을 하고 있다.


  이상해 포항시새마을회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는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가 올해도 많은 지도자분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돼 든든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강덕 시장은 “새마을회의 온정으로 만들어진 김장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지역 사회를 위해 끊임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 포항시새마을회가 김장 김치 400박스를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기증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12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