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정식품 영주대리점장 신승무, 이창정님 “나눔의 마중물” - 안동애명복지촌 사골육수 39BOX 싯가 2,340,000원 상당의 후원물품 기중
  • 기사등록 2023-11-11 09:04:13
기사수정

경북 안동시 북후면에 소재하고 있는 장애인거주시설인 안동애명복지촌에 꾸준하게 후원해오던 정식품 영주대리점장 신승무님이 지역사회에서 후원자원을 연계시켜 나눔의 행진을 계속 이어가 나눔의 마중물이 되어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은 마음이 넉넉하고 복이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을 한다는 신승무님이 지역에서 푸드온 업체를 운영하시는 이창정님이 사골육수를 39BOX 싯가로 2,340,000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기중하도록 하여 나눔이 이어지고 사랑의 온도는 계속 올라가게 하고 있다.


물품을 기부한 이창정님은 함께 나누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하지 못했는데 이번 기부활동을 통해 함께 하는 방법을 알았기에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속적으로 후원을 하여 나눔의 릴레이가 지속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이에 안동애명복지촌 오승택원장은 나눔은 처음이 어렵지 하면 할수록 묘한 매력이 있고, 주신 사랑을 잊지 않고 장애인을 돌보는 일에 최선을 다해 장애인들의 자립생활을 지원하는데 매진하겠다고 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0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