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2024~2025년 주간교육 강사 공개모집 - 안동시 평생학습관, 총 49강좌 49명 모집 (1인 2강좌 신청가능)
  • 기사등록 2023-10-19 10:58:27
기사수정



안동시 평생학습관이 2024~2025년 2년간 평생학습 주간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강사를 공개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상·하반기 각 4개월간 운영하는 주간교육 49과목 강사 전원이다. 원서접수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평생학습관에 방문해 지원자 본인이 직접 지원서를 작성하고 접수해야 한다.


모집 분야는 바리스타, 요리, 컴퓨터, 외국어, 미용, 미술, 의상&소품, 악기, 운동, 실버 등 11개 분야, 총 49과목이다.


특히, 이번에 신설되는 보드게임지도자 2급은 사회적 상호작용, 창의적 사고, 즐거움 등 다양한 면에서 인기 있는 보드게임을 전문적으로 지도할 수 있는 과정으로, 관련분야 취업 및 창업 등을 희망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응시자격은 ◈ 교육법에 의한 교원의 자격을 소지한 자 또는 4년제 정규대학 이상의 관련학과 졸업자로서 해당 관련분야에서 1년 이상의 교육훈련 경력 또는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로서 해당 관련분야에서 2년 이상 교육훈련 경력 또는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해당 관련분야에서 4년 이상 교육훈련 경력 또는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 해당 관련분야에서 연구 또는 근무경력(합산경력) 등이 5년 이상인 사람으로서 해당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전문가로 인정되는 사람이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 결과를 합산한 점수가 최상위인 사람을 선발한다. 강사로 지원하고 싶은 사람은 안동시 평생학습원 누리집(www.andong.go.kr/edu)에서 양식을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는 강사지원서, 강의계획서, 학력증명서, 경력 및 자격증명서, 수상 증명서, 주민등록초본 등이다.


공고일 현재 안동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은 거주기간에 따라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서류심사와 면접심사 기준을 꼼꼼히 체크하고 능력 있는 강사님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 바란다”라며, “강사 공개모집을 통해 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601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