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김명호 21C시민문화 연구소장 "김광림후보 지지선언" - 무소속 김광림 후보를 꼭 당선시켜 안동부흥의 새 역사를 창조하고자 ...
  • 기사등록 2008-03-30 17:07:50
기사수정
제18대 총선 출마를 준비해 오던 김명호 21C 시민문화연구소장이 29일, 기자회견을 갖고, '시민통합과 안동경제 재도약'을 위해 무소속 김광림후보 지지을 선언한다고 밝혔다.
 
이날, 무소속 김광림후보 선거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김명호 소장은 "김광림 후보 지지선언을 하기까지 많은 번민과 고뇌가 있었다." 며 "김광림 후보의 당선을 위해 백의종군 하겠다"고 말했다.

김 소장은 "무소속 김광림 후보를 꼭 당선시켜 안동부흥의 새 역사를 창조하고자 한다."며 "시민통합과 안동경제 재도약, 그 초석을 놓는 일에 제 한 몸을 던지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특히, 김 소장은 김광림 후보의 당선으로 "안동지역 경제기반의 붕괴와 정치적 갈등으로 점철돼 온 지역주민들의 분열양상이 극복되고, 새롭게 웅비하는 안동을 만들어 가는데 일조하는 것이 그동안 자신에게 베풀어 주신 안동시민들에게 최소한 보답하는 길이다."고 밝히며 "지역 민심이 하나로 모아지는 분기점이 되도록 최대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동시민들의 지지가 자신의 정치적 성공까지는 연결되지 못했지만 많은 시민들 속에서 의미 있는 공감대는 형성되었다, 며 김광림후보 지지에 나선 김 소장은 김광림후보 선거대책위원회에서 '지역화합특별위원장'을 맡아 김광림후보와 함께 “앞으로 열흘간 하루 100리를 걷는다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김광림 후보 당선과 안동경제 살리기, 안동인 대화합을 위해 유세현장을 누비며 본격적인 득표활동에 나서겠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