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태극마크 달고 국가대표로 출전 - 포항시, - 중국에서 열리는 제31회 청두하계유니버시아드 참가 - 오는 28일부터 중국에서 열리는 제31회 청두하계유니버시아드 참가 - 육상 정지혜(원반던지기), 김다니(창던지기), 전승범(유도) 국가대표 발탁
  • 기사등록 2023-07-26 15:32:34
기사수정


▲ 정지혜 선수


포항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선수들이 오는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제31회 청두하계유니버시아드’ 국가대표로 나선다.


  이번 대회에는 전 세계 110개국 1만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하는 가운데 우리나라 대표팀도 18개 종목에 350여 명이 참가한다.


▲ 김다니 선수


  포항시에서는 육상 정지혜, 김다니 선수와 유도 전승범 선수 등 2개 종목에서 3명의 선수가 태극마크를 달고 출전한다.


  원반던지기에 출전하는 정지혜 선수는 올해 열린 육상대회 중 3개 대회에서 대회 신기록을 달성했고, 창던지기 김다니 선수도 2023 익산 전국실업육상경기대회에서 대회 신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쾌조의 컨디션으로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 


▲ 전승범 선수


  유도 경량급 간판 전승범 선수는 지난해 연말 도쿄 그랜드슬램(-60㎏)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유도 종주국 일본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는데, 이번 대회에서도 금메달을 노리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코로나19로 두 차례 연기된 제31회 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에 우리 시 소속 선수들이 국가대표로 출전하는 만큼 최선을 다해 포항시의 자부심과 긍지를 높여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