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농협, 애명복지촌에 장애인거주시설 가전용품 기부 - 안동지역 사회복지법인 애명에 가전제품 구입 위한 2,000만원 전달
  • 기사등록 2023-07-03 15:48:32
기사수정


▲ 안동농협, 애명복지촌에 가전기부


안동농협(조합장 권태형)이 안동시 북후면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애명을 지난 30일, 방문하여 가전제품 구입에 사용될 기부금을 전달했다.


평소 지역사회와 함께 하며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고 있는 안동농협은, 안동지역 사회복지법인인 애명에 가전제품 구입을 위한 2,000만원을 전달했다.


구입되는 품목은 냉장고 5대, 세탁기 4대, 냉난방기 2대, TV 8대, 청소기 5대, 선풍기 26대등에 해당한다.


이번 지원을 통해 장애인 시설내의 생활 편의성 및 위생관리를 비롯해 장애인의 독립적인 생활능력을 향상시키고, 미디어 정보제공을 통해 사회성 향상등 장애인의 인지발달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권태형 조합장은 “안동농협은 희망과 사랑이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실천해가고 있습니다. 금번 장애인의 복지향상을 위한 실천으로 지역내 장애인 인식개선 문화를 형성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에 기부와 봉사의 실천을 통해 지역사회에 더욱 기여하는 안동농협이 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72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