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 의료부문공헌대상 김명일 이사장( 힐링한방보건의료재단) - 16일 오후 5시 연세대 동문회관에서 개최 - 한국기자연합회 주최하고, 국제평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기자연합… - 우수기자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
  • 기사등록 2023-06-17 08:40:09
  • 수정 2023-06-17 10:18:15
기사수정

{FMTV 표준방송 수도권 박상복 기자}


▲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의료부문공헌대상에 힐링한방보건의료재단 김명일 이사장 시상장면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과 ‘2023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시상식을 16일 오후 5시 연세대 동문회관 3층 그랜드볼륨에서 개최 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기자연합회(회장 이창열)가 주최하고 국제평화공헌대상 조직위원회와 한국기자연합회 우수기자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했다. 대회장은 황교안 前총리가 맡았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투철한 사명감으로 세계 평화와 언론 발전에 공로를 세운 분들을 추천받아 수여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그 동안 반기문 前 UN사무총장, 유스프 샤리프조다 타지키스탄 주한대사, 서영교 국회의원, 홍문표 국회의원, 최환 변호사, 문기주 크로앙스 회장, 신영란 화백 등 선정됐다”며 “심사위원(위원장 정진우 변호사)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들이 선정되었다.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의료부문공헌대상에 힐링한방보건의료재단 이사장, 미 웨스턴 캘리포니아 의과대학 김명일 교수가 영예의수상을 차지하였다.


제6회 국제평화공헌 의료부문공헌대상 (사)힐링한방보건의료재단 이사장. 웨스트 캘리포니아 의과대학 김명일교수가 영예의 의료부문공헌대상을 수상하여, 전 국무총리 황교안. 전 UN총장반기문 등 각부처장 으로부터 극찬을 아낌없이 받았다.


이번 국제평화공헌 의료부문공헌대상을 받은 김명일교수는 수상소감으로 아마도 제가 잘 나서가 아니라 의료계의 대표로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의료부문공헌대상에 힐링한방보건의료재단 김명일 이사장과 이주현님


부족하지만 큰 힘이 되어준 사랑하는 아내 이주현. 사랑하는 종욱, 사랑하는 민욱, 가족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디딤돌이 되지 못할지언정 걸림돌이 되지말자 라는 저의 신념을 끝까지 지켜 나갈것이며. 더욱 더 낮은자세로 구석구석 요소 요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평화와 안녕이 함께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말했다.


▲ ‘제6회 국제평화공헌대상’과 ‘2023 대한민국우수기자대상’ 시상식 시상자 단체사진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7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강산중고MTB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