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황종범 한국축산 대표, 취약계층 위해 백진주쌀 100포 기부 - 800만 원 상당, 백진주쌀 20kg 100포 기부로 사랑의 나눔 실천 - 한국축산 대표, “어려운 이웃들의 배도 마음도 든든하게 채워지길”
  • 기사등록 2023-05-31 18:38:22
기사수정


▲ 한국축산_황종범_대표__취약계층_위해_백진주쌀_100포_기부_


한국축산 황종범 대표가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31일 백진주쌀 20kg 100포(시가 8백만 원 상당)를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쌀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및 독거노인 가구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황종범 대표는 관내에 소재한 한국축산 대표이며, 전국한우협회 안동시지부의 부지부장을 맡으며 축산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안동중앙로타리 이사를 겸하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다양한 분야로 관심을 가지며 이바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황종범 대표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맛있는 쌀로 지어진 따뜻한 밥을 먹으며 조금이나마 행복과 희망이 불어나길 진심으로 바라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통 큰 기부를 통해 사랑의 나눔을 실천해주신 황종범 대표에 감사함을 전하고, 나눠주신 따뜻한 마음을 기부자의 뜻에 따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62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