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서 우수 성적 -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서 우수한 성적
  • 기사등록 2023-03-28 10:20:52
기사수정


▲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이 「제1차 한국실업테니스연맹전 & 전국종별테니스 함양대회」에서 혼합복식 1위(심용준), 남자단식 3위(강구건), 여자 단체전 3위(한희진, 송경은, 심미성, 이다미)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대회 최대 성과는 심용준(안동시청)의 혼합복식 우승이다. 창원시청 소속의 권미정과 짝을 이뤄 혼합복식 경기를 나선 심용준은 문주해(경산시청)와 최서인(고양시청)에게 매치타이브레이크 접전 끝에 승리를 가져오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또한 강구건(안동시청)은 지난 2월에 개최된 「2023년 오동도배 여수오픈 테니스대회」에서 남자단식 3위를 기록한 것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남자단식 3위를 기록하며 저력을 보여주었다.


한편 안동시청 여자테니스 선수단(한희진, 송경은, 심미성, 이다미)도 여자 단체전에서 3위를 기록하며 청정 스포츠도시 안동의 위상을 드높였다.


안동시 관계자는 “지난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에서도 훌륭한 성적을 거둔 안동시청 테니스경기단에 격려를 아끼지 않을 것이며. 선수들이 앞으로도 자신의 기량을 온전히 펼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447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