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계명산 자연휴양림 이용객 늘어....... - 웰비열풍 및 주5일근무로 가족.친구 외 단체모임 적합장소로........
  • 기사등록 2007-03-27 20:12:40
기사수정
경북 안동시에서 운영하고 있는 계명산자연휴양림이 웰빙열풍 및 주5일제 확산과 더불어 관심이 증대되고 있다. 지난한해동안 휴양림을 방문한 이용객은 총32,796명으로 이는 전년도에 비해 약70%가량 늘어났으며, 2001년도 휴양림 개장 이래 매년 이용객이 증가하는 추세다.

시에서는 22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숙박시설과 강당, 회의실, 야외놀이시설, 체육시설, 산책로 등을 갖춘 휴양림을 가족, 친구모임 으로 휴양을 즐기러 오는 사람들은 물론 청소년 및 민간수련회, 각종 세미나 등을 개최하기에 최적의 장소라며 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중이다.
 
또한, 금년도에도 약5천만원의 예산을 들여 울타리 교체공사와 물놀이장 보수공사를 시행하는 등 더욱 쾌적한 환경의 휴양림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리개선을 해 나가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 확립시키는 동시에, 장기적으로는 인근에 조성될 천지갑산 인공 폭포와 더불어 다양한 레저 공간 확충으로 휴양림의 이용도를 증대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와 시민건강 증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