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상북도 "CLEAN WAVE 경북소방,119의 약속" - 포항 해병대에서 청렴도 향상을 위한 소방간부 워크숍 개최...
  • 기사등록 2008-03-01 19:34:58
기사수정
 
경북 소방본부에서는「청렴도 향상을 위한 소방간부 워크숍」이 지난 2월 26일부터 29일까지 포항 해병대 청룡회관에서 권순경 소방본부장을 비롯한 간부소방공무원 350여명이 2기 걸쳐 1박 2일의 일정으로 경북소방의 청렴의지를 다졌다.

이 날은 2월 25일자로 대통령 취임과 새정부가 출범하면서 “CLEAN WAVE 119의 약속!”이란 주제로 청렴이 곧 국가 경쟁력임을 가슴깊이 다짐하는 경북소방인의 뜻 깊은 날이었다.

이번 워크숍의 주요추진 내용으로는 소방본부장의 청렴의지 메시지 전달, CLEAN WAVE 확산을 위한 초빙강사의 특강, 도민이 행복한 안전경북 실현을 위한 토론, 청렴도 향상을 위한 사례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워크숍에 참석한 간부소방공무원들은 도민을 섬기는 마음과 자세로 청렴공직사회를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경상북도 권순경 소방본부장은 지난 해 국가청렴위원회의 청렴도 평가결과 전국에서 청렴성이 가장 많이 향상되어 전국2위의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전직원이 한마음으로 합심단결하여 경북소방의 자존심을 지켜 준 것에 대한 격려를 하였으며,

희망의 꿈이 부푼 새정부의 출범에 발 맞추어 간부공무원이 솔선수범하여 책임을 다하고, 깨끗한 공사생활로 존경받는 간부소방공무원이 되기를 주문하면서 청렴한 마인드 함양으로 꿈과 경쟁력 있는 경북소방인이 되기를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7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