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8 00:38:23
  • 수정 2022-03-28 11:33:38
기사수정


국민의힘 권영길 안동시장 예비후보가 2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선거 활동에 돌입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형동 국회의원, 노철래 전 국회의원, 시.도의원 및 정.관계 인사와 시민들이 참석했다.


김형동 국회의원은 "권영길 예비후보는 행정으로는 손색 없는 인물로 들었다"면서 "서민들의 삶을 충분히 이해하고 있는 권 예비후보가 시정을 이끌어가기에 손색이 없고 충분하다고 생각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어 권영길 예비후보는 "지난 기간 안동 구석구석 골목골목에서 시민분들을 만났다. 안동을 위한 깨달음으로 살기 좋은 안동을 건설해 시민 여러분의 무거운 짐을 가볍게 해 드려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위기의 안동, 기회의 안동으로 만들기 위해 지난 2년간 서울과 안동을 오가며 불철주야 수고를 아끼지 않은 지역구 안동·예천 김형동 국회의원과 끝까지 동행해 안동의 새 미래 30만도시 명품 안동건설을 초석을 다지고 경북 북부 중심도시, 사람과 돈이 넘쳐나는 도시로 반드시 살리겠다"고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는 "42년 공직에서 쌓은 경험을 안동시정을 위해 혁신하고, 청백리 깨끗한 공직자의 마음가짐으로 정의와 상식을 뛰어넘어 깨끗하고 공정한 시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주요공약으로는 ▲농.생명 바이오산업 중심도시 육성 ▲생태관광.문화관광산업 거점도시 육성 ▲전통과 예술이 공존하는 도시 건설 ▲평생복지 실현을 통한 명품도시 건설 ▲중.소상공인 지원 육성 ▲청년 취.창업 위한 창조도시 육성 ▲미래를 대비한 실용적인 교육도시 육성 ▲안동만이 가진 자연 자원 활용한 레포츠 도시 육성 등을 제시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61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