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30안동청년위원회, 권용혁 예비후보 지지선언 - 청년대표 12명, 권용혁 시민캠프서 발대식 열어
  • 기사등록 2022-03-25 15:55:16
기사수정


300여명으로 구성된 2030안동청년위원회가 국민의힘 권용혁 안동시장 예비후보 시민캠프에서 청년위원회 발대식을 갖고 권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안동지역 20대와 30대 청년대표 12명은 23일 권용혁 안동시장 예비후보의 시민캠프를 찾아 “권 예비후보의 청년정책 공약이 진정성과 현실성을 모두 갖췄다”며 지지선언을 한 배경를 밝혔다.


안동청년위원회는 청년들의 고민과 애로사항을 수집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대안으로 제시해 해결책을 모색하는 역할을 해오고 있다.


장준혁·이창수 공동위원장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안동의 청년들이 일자리가 없어 지역을 떠날 수 밖에 없는 현실이 안타깝다”면서 “안동의 2030세대들이 희망을 갖고 살아갈수 있는 청년정책이 요구되고 있다”고 공동의견을 전달했다.


이어 “안동의 2030세대들이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 또는 창업의 길이 열릴수 있는 특별한 정책이 필요하다”며 “권용혁 예비 후보는 청년을 위한 현실성을 모두 갖춘 후보”라고 밝혔다.


이 자리에서 권 예비후보는 “안동은 해가 갈수록 청년들이 외지로 빠져나가 지역 젊은 세대들이 꿈과 희망을 품을수 없는 활력 잃은 도시로 흘러가고 있다”며 “청년 활성화 정책을 미래 안동발전의 가장 시급한 과제로 정하고, 활력 넘치는 청년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경제와 교통, 문화·관광, 주거, 육아분야 등 다양한 청년정책을 제시한다”면서 “문화와 관광을 중심으로 청년일자리를 이끌어내고, 지역 여건에 적합한 중소기업을 유치해 청년들이 대거 참여할수 있도록 현실성 있는 정책을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권 예비후보는 김광림 국회의원 보좌관 출신으로 지역 당협사무국장, 국민의힘 경북도당부위원장에 이어 제20대 대통령선거중앙선대위 안동총괄본부장으로 활약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61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