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권용혁 국민의힘 경북도당 부위원장, 안동시장 예비후보 등록 - "안동의 새로운 미래와 희망 만들 것"
  • 기사등록 2022-03-17 12:11:58
  • 수정 2022-03-18 15:43:56
기사수정



권용혁 국민의힘 경북도당 부위원장이 17일 오전 안동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안동시장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행보에 돌입했다.


권 예비후보는 "시민이 중심인 안동, 혁신으로 일어서는 안동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권 예비후보는 "용사모(권용혁을 사랑하는 모임)회원들을 비롯한 시민과 지지자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응원 속에 안동 변화를 위한 발걸음이 더욱 가벼워지고 있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국민의힘 안동시장 후보로 결정된 이후 반드시 시장에 당선되어 시민이 잘 사는 안동의 대변화를 이뤄 보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선거 사무소 명칭을 '권용혁 시민캠프'로 정하고, 안동 변화의 이미지로 '공정과 상식, 정의와 신뢰'를 내세웠다.


권 예비후보는 "정치권에서 쌓은 경험과 시민소통 능력을 바탕으로 반드시 안동의 새로운 미래와 희망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권 예비후보는 안동출신으로 국회의원보좌관과 당협사무국장, 국민의힘 경북도당부위원장에 이어 제20대 대통령선거(윤석열 후보)중앙선대위 안동총괄본부장으로 활약하며 대선 승리에 기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59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