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진군, 9월 가족 사랑의 날 ‘레터링케이크 만들기’ - 관내 12가족 참여, 이색 체험 활동으로 만족도 높아 - 버터크림 이용한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진행
  • 기사등록 2021-09-29 17:53:37
기사수정


▲ 울진군, 9월 가족 사랑의 날 ‘레터링케이크 만들기’ 활동


울진군(군수 전찬걸)이 지난 25일 관내 12가족을 대상으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9월 가족 사랑의 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울진읍 소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총 12가정 24명이 참여하였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가족당 2명으로 인원을 제한했다.

 

이번 행사에는 아빠들이 많이 참여하여 자녀와 함께 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버터크림을 이용한 ‘레터링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진행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가족들은 “집에서 직접 해보기 어려운 활동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았다”,“아이와 단합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라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울진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건강한 가족문화 조성을 위하여 매월 넷째 주 토요일을 ‘가족 사랑의 날’로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활동에 제약이 있는 가족들에게 가족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가족 사랑의 날 프로그램은 다가오는 10월에는 수제비누 및 천연립밤․립틴트 만들기를, 11월에는 수제간식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 울진군, 9월 가족 사랑의 날 ‘레터링케이크 만들기’ 활동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422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