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올해 예술축제 - 연극“억척어멈과 그의 자식들” , 전통예술 “ 김용우 들노래 도시로 가다…
  • 기사등록 2007-03-21 08:00:46
기사수정
경북 안동시민회관에서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올해의 예술상 운영위원회와 공동으로 <올해의 예술축제 안동공연>을 오는 3월 23일(금)부터 3월 25일(일)까지 개최한다.
 

지난 해 가장 우수한 예술작품으로 선정된 <올해의예술상> 수상작들의 앵콜 공연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연극 ‘억척어멈과 그의 자식들’과 국악 ‘김용우의 들노래, 도시로 가다’로 펼쳐진다.

연출가 이윤택과 연희단거리패에 의해 한국적으로 재구성된 연극 ‘억척어멈과 그의 자식들’은 두 아들과 말 못하는 딸을 데리고 군인들을 상대로 장사를 하면서 어떤 역경 속에서도 살아남으려는 억척어멈을 통해 전쟁의 비인간성을 이야기한다.
 

전통 민요와 들노래를 현대적 감성으로 노래하는 국악 ‘김용우의 들노래, 도시로 가다’는 톡톡 튀는 젊은 감성의 국악인 김용우가 풀어내는 민요 무대 김용우의 신나는 소리 한마당에서 국악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번공연은 경북에서는 유일하게 안동시민회관에서 개최되며 무료입장권을 소지해야 입장이 가능하며 입장권은 시내 배부처에서 무료로 배부중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