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2-08 10:33:37
기사수정
포항시는 설 연휴 기간을 이용해 제17대 대통령 당선인 고향인 덕실마을에 많은 관광객이 찾을 것이 예상됨에 따라 방문을 기념하고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엽서를 제작하여 무료배부하기로 했다.
 
엽서는 당선인 고향마을인 흥해읍 덕실마을 관광안내센터 앞에 비치하고 캐릭터 스탬프도 함께 비치해 찍어 갈 수 있도록 한다.
 
엽서는 당선인 사진 6종과 내연산 등 포항시 주요관광지 4종 등 총 10종의 사진을 담고 있다. 포항시는 엽서 2만매와 당선인 캐릭터 2종 2만매를 준비했다.

또 방문객들의 편의도모와 관광홍보를 위하여 당선인의 일대기 및 덕실마을 유래와 포항시 관광명소를 담은 리플렛 1만매, 책자 7천부를 제작하여 고유의 명절 설 연휴 기간 덕실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배부한다.

포항시는 이 외에도 대통령 당선인 고향마을을 찾는 관광객들의 불편이 없도록 임시주차장과 화장실, 관광안내소 등 편의시설을 확충하고 관광해설사와 주․정차 관리요원을 배치하였으며, 연휴 기간 동안 전통문화체험 및 놀이마당, 가훈 써주기 및 서각 탁본 그리고 특산물 판매 등 다양한 설맞이 행사를 준비하여 훈훈한 고향의 정을 듬뿍 안고 돌아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7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