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학동 예천군수, 제8호 태풍 대비 긴급대책회의 주재 - 제8호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진행 상황과 부서별 대응 방안 논의 - 집중호우로 수해복구 미완료 현장 및 위험지역 사전 예찰활동 강화 지시
  • 기사등록 2020-08-24 20:38:10
기사수정

 


김학동 예천군수는 23일 오전 8시 30분 군청 중회의실에서 제8호 태풍 ‘바비’ 북상에 따른 긴급대책회의를 주재하고 태풍 진행 상황과 부서별 대응 방안 등 태풍 피해 최소화 대책을 논의했다.

 

이번 태풍은 강수보다 바람이 많이 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군은 농작물 및 비닐하우스 등 농축산 시설물 파손 대비와 입간판 탈락 등 위험 시설 사전조치, 절개지‧산사태 붕괴 위험지역 특별점검을 할 예정이다.

 

또한, 태풍 이동경로와 기상상황을 예의주시 하면서 신속한 상황 전파 및 응급복구 등을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가동하고 24시간 비상근무를 할 계획이다.

 

김학동 군수는 “재해 취약지역 위험 요인을 미리 제거하고 특히, 지난번 집중호우로 수해복구가 완료되지 않은 현장은 사전 예찰로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고 강조하면서 “군민들께서도 불필요한 외부활동을 자제하고 농가 축대 보수 및 배수로 정비 등 태풍 북상에 따른 사전 준비를 철저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31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