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천시 "중앙로타리 영천팔레스에 후원품 전달" - 장애우들을 위한 사회통합 및 정상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 기사등록 2008-01-23 19:38:22
기사수정
국제로타리클럽 3630지구 영천중앙로타리클럽은 지난 1월 16일 영천팔레스를 방문하여 후원품을 전달하고 지적장애우들을 위하여 고생하고 있는 직원들을 위로하였다. 서한선 회장은 “장애인들을 위하여 일선에서 일하고 계시는 직원들을 보니 든든하고 장애우들을 위하여 더욱 노력해 줄 것”이라며 “후원품이 약소하지만 장애우들을 위한 사회통합 및 정상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영천중앙토라티클럽은 노래방기기 2SET(200만원 상당)와 장난감 및 동화책을 후원품으로 전달했다.

영천팔레스 원장 이예숙은 “평소 생활하는 장애우들이 노래방에 가는 것을 좋아해서 구입을 고려했으나 장비가 고가인만큼 운영비의 부족으로 수개월전부터 고심하고 있던중에 영천로타리클럽에서의 노래방기기 2SET 후원으로 생활하는 장애우들이 며칠전부터 들뜬 모습을 보며 기뻤다”라고 했다.

영천 중앙로타리클럽은 항상 어려운 이웃과 지역의 독고노인 및 민간복지에 선봉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올겨울 훈훈한 미담이 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3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