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양군, 설 명절 보내기 종합대책 추진 - 편안하고 안전한 설 명절 보내기 위한 종합상황실 운영 - 성수물품 합동점검반과 다중이용음식점 점검반 편성 운영 - 24시간 재난상황대책반운영 시장, 터미널 등 사전점검 실시
  • 기사등록 2020-01-24 02:15:59
기사수정

 


영양군(군수 오도창)은 설 연휴기간 귀성객과 군민 모두가 편안하고 안전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설 명절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군은 연휴기간 종합상황실(11개반)을 운영해, 각종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하면서 귀성객과 군민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할 계획이다.

 

먼저 안전한 명절을 보내기 위한 시장, 터미널 등 다중이용시설 사전점검을 실시하고, 24시간 재난상황대책반을 운영하여 연휴 기간 중 재난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대처한다는 방침이다.

 

물가 안정을 위해 물가대책 종합상황실을 운영하고, 분야별로 성수물품 합동점검반과 다중이용음식점 점검반을 편성해 물품가격 안정화를 지도한다.

 

아울러 당직 의료기관과 당번약국을 지정 운영해 연휴 기간 내 응급환자 발생에 대비하는 한편 비상급수 상황실을 운영해 단수 시 급수 운반 등 즉각적인 조치로 주민불편을 최소화할 계획이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모든 부서가 협력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처럼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군민 모두가 불편함 없는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89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비회원 글쓰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