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심양홍의 막차탄 동기동창, '영양군민 만나다' - 영양군, 60대의 두 초등학교 동창생이 사사건건 충돌하고 갈등 - 최성웅, 윤지영 출연 고품격 연기력으로 특유의 코믹 연기 선보여
  • 기사등록 2019-11-22 20:47:03
기사수정

 


영양군이 11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심양홍의 막차탄 동기동창 연극 공연을 오는 11월 26일 오후 7시 영양군 문화체육센터에서 개최한다.
  
연극 “막차탄 동기동창”은 극단 단홍의 32주년 기념 공연으로 고(故) 이근삼 선생의 작품이다. <드링커>, <뺑끼통>, <신의 아들> 등을 연출한 유승희 연출로 연극과 영화, TV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심양홍, 최성웅, 윤지영이 출연해 고품격 연기력으로 특유의 코믹 연기를 선보인다.

 

“막차탄 동기동창”은 서로 다른 환경과 가치관을 갖고 살아온 60대의 두 초등학교 동창생이 사사건건 충돌하고 갈등하지만 마침내는 서로 같은 처지라는 연대의식을 느끼고 서로의 존재를 진심으로 받아들이게 된다.

 

사회와 가정으로부터 소외당한 두 동기 동창의 갈등과 시기, 질투를 극복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그렸으며, 고령화 사회에 접어든 우리나라의 노인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한 해답을 유쾌하게 제시한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지역에서 접하기 어려운 연극 공연인 만큼 많은 군민들이 관람하여 다양한 문화향유 기회를 가져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76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