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8-01-01 17:10:53
기사수정
 

무자년 새해 첫날 1일, 상주시 관내 곳곳에서 다채로운 해맞이 행사가 열린다.

상주시청년유도회 주관으로 1일 오전 6시 30분, 남산에서 시민 1천여명이 참가해 시민소망기원제와 놀이한마당, 시민과 함께하는 떡국과 덕담나누기 등 새해 해맞이 행사가 열린다.

또, 상주시 관내 각 읍면동에서도 지역민들이 참가하는 해맞이 행사가 다채롭게 개최된다.

이날 함창터사랑회(회장 양칠모) 주관으로 오전 7시, 함창읍 신흥리 소재 오봉산 병풍봉에서 함창읍민 700여명이 참가해 해맞이 행사를 갖는다.

새마을지도자사벌면협의회(회장 김진태)와 사벌면새마을부녀회(회장 권정순)에서도 오전 7시, 사벌면 삼덕리 소재 경천대 팔각정에서 해맞이 행사를 갖는다.

상주시 모동면 백화산을 사랑하는 모임(회장 이권)에서는 오전 6시, 모동면 백화산 장군봉에서, 공검면발전협의회(회장 김영태)와 공검면체육회(회장 이정조), 공검면여성자원봉사회(회장 김순자)가 공동주관하는 해맞이 행사도 오전 6시 30분, 공검면 양정리 소재 국사봉에서 면민 300여명이 참가하는 해맞이 행사를 갖는다.

이외에도 이안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주종식)는 오전 7시, 이안면 지산리 소재 지산약수터 뒷산에서 면민 300여명이 참가하는 해맞이 행사를, 은척면 은자산악회(회장 남백우)에서도 오전 6시 30분, 은척면 남곡리 소재 성주봉에서 면민 2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안녕기원 시산제와 떡국나누기, 복조리 나누기 등 해맞이 행사를 갖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