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 9호(경북 90호), 박헌명 아너소사이어티 탄생 - 박헌명 회원 경북 90번째 회원 가입 … 100호 달성 향해 성큼 나아가
  • 기사등록 2018-11-12 10:21:12
기사수정

▲(좌)박태춘 경북도의원, 신현수 경북사회공동모금회장, 박헌명 회원, 권영세 안동시장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1억 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클럽인 ‘경북 아너 소사이어티’의 90번째 회원이 탄생했다.

안동의 박헌명(30세) 회원은 지난 9일 안동시청에서 권영세 안동시장, 신현수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 회원 가입식을 갖고 경북 90번째 회원으로 등록됐다.

박 회원은 평소 나눔에 관심이 많은 아버지 박태춘 경상북도의회 의원의 권유로 지역사회의 사각지대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달하고자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게 된 것으로 전했다.

박헌명 회원은 “어렸을 때부터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아버지를 본받아 이번 큰 결심하게 됐다”면서 “이번 가입으로 나눔을 망설이고 있는 잠재 기부자들이 행동으로 옮길 수 있게 용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현수 회장은 “큰 결심으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해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면서 “이번 회원님의 사회적 모범을 계기로 안동지역은 아너 소사이어티 9호를 달성하였으며, 다소 침체된 개인 기부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라고 밝혔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나눔의 정신을 직접 실천해 줘 감사하다”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의 불씨가 되어 기부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너소사이어티는 1억 원을 일시로 기부하거나, 최초 300만 원 기부 후 5년 내 2천만 원씩을 기부키로 약정하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문의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전화 053-980-7812)로 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205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