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동시 "수요회 하반기 정기회의 개최" - 안동시내 149개 기관단체, 지역사회 안정과 더불어사는 사회공동체 형성 기…
  • 기사등록 2007-12-26 17:26:27
기사수정
 
안동수요회(회장 : 김휘동)에서는 12월 26일 11시 안동체육관 연회장에서 안동시내 149개 기관단체장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정기회의를 갖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안정, 나아가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 형성에 협력하기로 하였다.

이번 회의에서는 연말연시 각종 행사에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동참과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이해와 협조를 통해 지역사회에 대한 협력과 위상을 높여 나가고 자발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이웃을 돌아보고 “나부터 나누고 베품”을 통해 지역민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고 지역이 안정되고 살기 좋은 안동만들기를 통해 안동수요회 기관단체가 지역사회 발전이라는 본래의 목적을 실현해 나가고 있다.

또한 이번 회의에서는 지역의 리더인 기관단체장이 서양의『노블리스 오블리주』동양의 『紳士道』정신을 실천하여 안동의 옛 명성을 회복하고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의 위상을 높여 나가는데 앞장서 실천하기로 하였다.

안동수요회는 안동시내 공공기관과 사회단제장이 지역사회 발전과 화합을 목적으로 1963년9월 23일에 결성되어 현재 149개 기관단체가 참여하고 있는 협의체이다.

회장인 안동시장은 이 자리에서 『한국정신문화 수도 안동』인으로서의 자긍심과 긍지를 가지고 살아갈 때 진정한 정신문화의 수도가 될 것임을 강조하고 각급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지지와 협조를 당부하였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8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