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광림 의원, 영주 지역주민간담회 찾아 - “김관용 지사의 한반도 허리경제권 구상을 창조적으로 계승하겠다” - 최교일 의원 주관, 지역주민간담회 찾아, 경북북부지역 애로사항 청취
  • 기사등록 2018-02-05 21:28:02
  • 수정 2018-02-06 21:33:12
기사수정


경북도지사 출마를 선언한 김광림 의원이 지난 3일 영주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최교일 의원(자유한국당·영주시.문경시.예천군)이 주관하는 지역주민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는 자유한국당 김성태 원내대표를 비롯해 함진규 정책위의장 등 당내지도부가 참석했다.

 

김 의원은 “신도청시대를 맞아 상대적으로 낙후된 경북북부지역 발전으로 경북의 미래를 여는데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김관용 지사님의 한반도 허리경제권 구상을 창조적으로 계승하겠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3일 영천에서 열린 이만희 의원(자유한국당·영천시.청도군)의 의정보고회 참석한 데 이어, 4일 청도에서도 열린 이 의원의 의정보고회에 연일 참석했다.

 

김 의원은 “군민의 숙원사업인 청도와 대구 달성군을 잇는 마령재터널 사업 신규 예산 확보를 위해 이만희 의원과 함께 노력했다”면서 “앞으로도 교통이 발달한 물류 인프라 중심도시 청도를 위해 예산과 정책으로 심부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164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