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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07-12-10 21:16: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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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주시에서는 장애인의 사회참여 확대와 소득보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보건복지부 장애인일자리사업의 일환으로 읍면동사무소에서 행정도우미로 근무할 장애인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007.12.4~12.20까지이고 모집인원은 5명으로 신청자격은 등록장애인으로 보조인없이 담당업무수행이 가능한 저소득 장애인이다. (타부처 일자리참여자 및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장애인 제외)

제출서류는 장애인일자리참여신청서, 주민등록등본1부, 장애인복지카드 사본1부, 재산세증명원 1부. 기타 자격증사본 이다.

영주시 선발기준에 의해 선발되면 2008년 1월부터 12월까지 근무하게 된다.

근무시간은 공무원근무시간과 동일하며 업무는 읍면동사무소 사회복지행정관련 업무를 수행하고 보수는 월855천원 내(건강보험 등 4대 보험 가입)이고 보수지급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은『2008년도 장애인일자리사업 안내』에 따라 지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청 홈페이지
(http://www.yeongju.go.kr/) 공고를 확인하거나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담당(전화 639-6161)으로 문의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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