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천시, '모든 아버지의 마음으로 응원합니다' -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글 보내
  • 기사등록 2016-11-17 01:39:11
기사수정

 


박보생 김천시장이 17일 실시되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 응시하는 김천지역 수험생들에게 격려의 글을 보냈다.

 

사랑하는 김천의 수험생 여러분!  3년 동안 웅지를 키워 이제 그 결실을 맺으려는 뜻깊은 날을 맞이하여 김천의 모든 부모님들과 한마음이 되어 수험생 여러분 모두가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높은 점수를 올리기를 간절히 바라며 이 글을 띄웁니다.

 

 지난 3년간 자신의 소중한 꿈을 위해, 그리고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미래의 우수한 인재가 되기 위해, 학업에 매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여러분이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수험생 여러분이 그동안 흘린 고귀한 땀방울은 시험 결과를 떠나 아름답게 빛을 발할 것입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인생의 성공과 실패의 가름이 아닌 드넓은 세상을 향한 힘찬 첫 걸음입니다. 오늘 수학능력시험에서 3년간 쌓아온 내공을 최대한 발휘하여 그 동안의 노력에 걸 맞는 알찬 결실을 맺기를 바랍니다.

 

 또한 우리 김천의 수험생 여러분 모두가 이제는 좀 더 넓은 세상에서 마음껏 꿈을 펼쳐 나아감은 물론 돌멩이 가득한 험한 길에서 많은 사람들이 돌부리에 걸려 넘어지지 않도록 그 길을 열어가는 아름다운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모든 아버지의 마음으로 미지의 세계를 열어가는 여러분들을 응원합니다. 우리 김천의 미래는 바로 여러분입니다.


수험생 여러분! 사랑합니다. ~ ~ ~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71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