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성군 "행복 두 배를 위한 김장 담그기" - 의성군새마을부녀회 겨울나기 사랑의 봉사활동 펼쳐...
  • 기사등록 2007-11-26 19:08:11
기사수정
이웃의 어려움을 우리의 힘으로 함께 해결해 나가는 지역공동체사회를 만들고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사회를 위해 의성군새마을부녀회가 추운 날씨를 잊고 팔을 걷었다.
 
함께해요! 희망의성.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가 11월 26일(월)10시부터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새마을부녀회원 5백여명이 참여하여 직접 준비한 재료로 김장 4천포기를 담구어 위생포장용기에 담아 홀몸노인과 소년소녀가장등 어려운 이웃 7백10가구를 찾아 전달하며 사랑도 함께 나누었다.
 
의성군새마을부녀회(회장 이영자)가 주관하고 의성군새마을협의회 (회장 박기철)와 경상북도새마을부녀회(회장 한혜련)가 후원하는 사랑의 김장 담가주기 행사는 읍면에서 재료를 정성껏 준비하여 18개 읍면부녀회원 5백여명이 의성종합운동장에 함께 모여서 김장 버무림, 박스포장, 스티커부착, 수혜대상자에게 전달하는 순으로 이어졌다.

한편, 의성토종깐마늘영농조합법인 대표 장태진(57세)는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에 써 달라며 깐마늘 100kg(시가 8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6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