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송군-(사)한국MICE협회 간 업무협약 체결 - 협약으로 청송 MICE 산업에 새로운 활력 불어 넣어 -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기업회의 하기 좋은 곳 선정 등
  • 기사등록 2016-07-03 01:40:17
기사수정

 


청송군은 7월 1일 오후 4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류플러스에서 한국마이스산업을 주도해 온 (사)한국MICE협회와 업무협약(MOU) 체결식을 가졌다.

 

  청송군은 지금까지 대형 컨벤션이나 전시회를 중심으로 추구하는 서울․부산․대구 등 대도시와는 달리 지난해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유니크베뉴(기업회의 하기 좋은 곳)로 선정된 한옥 민예촌, 송소고택이 있는 덕천마을을 중심으로 기업회의와 인센티브 관광에 주력해왔다.

 

이번 차별화를 통해 시골형 MICE 산업 최적지로 주목받고 있는 만큼 MICE 협회와 업무협약은 청송 MICE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청송군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업무협약으로 청송군과 (사)한국MICE협회의 긴밀한 협조체계를 구축할 것이며, 청송사과축제를 MICE와 연계하여 지역 외의 방문자들을 유입․체재할 수 있는 MICE형 축제로 만들어 낼 계획이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이날 협약에서 ”(사)한국MICE협회가 가지고 있는 전문지식과 다양한 국내․외 인프라는 청송군 축제 및 관광 산업 발전을 비롯한 MICE 산업 활성화 제고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송군과 (사)한국MICE협회 간 MICE산업 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관계와 아울러 ‘MICE형 축제’라는 새로운 지역 축제 패러다임의 전환이 기대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41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