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북보디빌딩협회, 천은봉 號 '출범' - 통합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 임시대의원총회 개최 - 초대회장에 천은봉 전 경북보디빌딩연합회장 선출
  • 기사등록 2016-06-26 21:24:47
  • 수정 2016-06-26 21:27:35
기사수정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와 경상북도생활체육보디빌딩연합회를 통합하는 대의원 총회가 6월24일 오후4시 안동시 태화동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총회는 통합회장을 선출하는 자리로, 단독 출마한 천은봉 전 경북보디빌딩연합회장이 참석대의원 전원 찬성으로 회장에 선출됐다.

 

천은봉 통합경북보디빌딩협회 회장

초대 회장에 선출된 천은봉 회장은 “오늘 우리 경상북도보디빌딩협회는 새로운 출발선에 서 있다. 이곳에 모인 각 시,군지부 대의원과, 보디빌딩 관계자, 경북을 대표하는 각 지역 선수들과 함께 달리고 싶다”며 “노페인 노게인(no pain, no gain·뭔가를 얻으려면 고생을 해야 한다)이라는 말처럼 모두가 맡은 바 최선을 다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통합보디빌딩협회 출범은 국민체육진흥법 개정으로 기존 2개 단체로 운영되던 대한체육회와 국민생활체육회가 대한체육회로 통합됨에 따라 가맹단체인 각 종목별 협회와 연합회도 통합하게 된데 따른 것이다.

 

특히 이번 통합으로 그동안 엘리트체육과 생활체육으로 양분된 경북보디빌딩의 갈등이 막을 내리게 됐으며, 천은봉 호 출범으로 10여년간 침체된 경북보디빌딩의 새로운 역사가 기대된다.

 

한편, 이날 총회에는 도내 15개 시·군 보디빌딩협회 회장, 전무, 보디빌딩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통합경북보디빌딩협회 회장 당선을 축하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키위픽마켓
보디빌딩매니아클럽BBMC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