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항시" 경북 에너지절약 평가 공공부문 대상 수상" - 신재생에너지 보급, 에너지절약 홍보 등 높이 평가받아...
  • 기사등록 2007-11-20 20:52:54
기사수정
 

포항시가 "2007년 경상북도 에너지절약대상" 평가 공공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경상북도에서는 공공기관의 에너지절약 실천의지 강화와 민간의 자율적인 동참 유도를 위해 매년 에너지절약 촉진대회를 개최해 우수 시・군 및 기업체, 민간인을 포상하고 있다.

올해 공공기관 에너지절약대상은 경상북도와 에너지관리공단 합동으로 경북 23개 시・군을 대상으로 서면평가 및 현지확인 절차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포항시는 에너지절약 실천을 위한 추진체계 구축, 전부서 에너지지킴이 지정 및 운영, 에너지관련 종사자 교육 및 에너지절약 홍보 강화, 신재생에너지 보급, 기관장의 적극적인 관심도 및 실천의지 등이 높이 평가받았다.

이외에 공공기관으로 김천시, 안동시가 최우수상, 예천군, 봉화군이 우수상에 선정되었다.

에너지절약대상의 업체(기관, 단체)부문의 대상은 도레이새한(주), 최우수상은 매그나칩반도체(유), 우수상에 포항공과대학교, 전국주부교실중앙회경북도지회가 선정됐다.

개인 유공자 부문에서는 에너지관리공단 대구·경북 지사 김재홍, (주)세아제강 최한규, 대흥에너지 문상진, (주)새한 오원영, 포스코 최승표씨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시상식은 21일 오후 2시 포항시청 문화복지동에서 개최되는 『2007년 경상북도 에너지절약 촉진대회』에서 열린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fmtv.co.kr/news/view.php?idx=103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키위픽마켓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